식품영양학과 졸업생 정세은, CJ푸드빌 합격
- 학과사무실
- 0
- 70
- 글주소
- 2025-12-23 02:42:53
창신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올해 졸업생인 정세은 학생이 국내 대표 외식 전문 기업 CJ푸드빌 ‘뚜레쥬르’ 본사에 최종 합격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정세은 학생은 졸업 전 조기 취업을 통해 외식 산업 현장에서 매니저 실무를 경험하며 일찌감치 진로를 개척해 왔다. 현장 업무에 만족하지 않고 전공자로서의 전문성을 더욱 탄탄히 다지기 위해, 근무와 병행하여 영양사 국가고시 준비에도 성실히 임해왔다. 특히 퇴근 후 야간 시간을 활용해 학과에서 운영하는 영양사 국가고시 대비 특강에 꾸준히 참여하고 모의고사를 치르는 등 ‘주경야독’의 자세로 학업에 매진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영양사 면허 취득과 함께 실무 경험과 전공 역량을 동시에 인정받아 CJ푸드빌 본사 소속 인턴 매니저로 선발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정세은 학생이 합격한 ‘인턴 매니저’ 과정은 본사 소속으로 여러 매장의 운영, 품질 및 위생 관리를 총괄하는 외식 경영 전문가(Store Consultant)로 성장하기 위한 핵심 보직이다.
정세은 학생은 “근무와 학업을 병행하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학과의 체계적인 지원 덕분에 본사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학교에서 배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신뢰받는 관리자로 성장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창신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현장 실무와 학업을 병행하며 자신의 진로를 성공적으로 개척한 정세은 학생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외식 산업 현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한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