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식품영양학과

Dept. of Food Science & Nutrition

식생활을 통해서 인간의 건강증진과 나아가 삶의 질 향상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X

2017학년도 1학기 재(복)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안내

  • 학과사무실
  • 0
  • 3,418
  • Print
  • 글주소
  • 2017-02-10 15:43:00

 

2017학년도 1학기 재(복)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안내
 
 
 
□ 납부대상 : 4년제 및 전문대 재(복)학생  
 

   * 고지서 홈페이지 출력개시 예정일 : 2017. 2. 13(월)
 

   * 고지서 출력방법 : 4년제 - 홈페이지 상단메뉴 대학생활 - 종합정보시스템 - 로그인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2년제 – 홈페이지 상단메뉴 대학생활 - 종합정보시스템(2년제)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 ※ 고지서는 개별 발송하지 않으므로, 위의 출력방법을 참고하여 납부바랍니다. )
 
 

등록기간 : 2017. 2. 20(월) ~  2. 24(금) 16:00시까지
 
 
□ 복학생 복학신청 및 고지서 출력
 

   * 복학신청
   
     - 4 년제 :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의 학적관리에서 신청
 
     - 전문대 : 교무처(본관1층) 방문 신청


   * 고지서 출력
 
     - 4 년제 :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의 등록관리에서 출력
 
     - 전문대 : 교무처 복학신청서 작성 후 총무처에서 발급


   * 복학신청기간 : 2017. 2. 13(월) ~ 2. 17(금)  16:00까지
  
   * 복학관련문의 : 교무처 055-250-3106
 

 
□ 납부방법


    1. 은행창구납부
 
        - 등록금납입통지서로 은행 직접 방문하여 납부
 
        - 수납은행(경남은행 전 지점)
 
 
    2. 가상계좌납부 :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납부(경남은행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타은행 계좌이체 등(※ 타은행 이체시 수수료 본인 부담)
 
        ※ 납부계좌는 학생 본인 명의로 개설된 개인별 고유계좌로 송금자(본인, 부, 모, 제3자 등 모두 가능)는
            
            관계없으므로 납부금액과 예금주(학생본인)의 일치여부만 정확하게 확인하면 됩니다. 
 
 
 
□ 납부확인방법
 

    1. 납부 즉시 학사시스템에 입력된 학생본인의 휴대폰번호로 납부확인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휴대폰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전송되지 않으니 아래 방법으로 확인바랍니다.)
 
 
    2. 경남은행 홈페이지 - 개인뱅킹(좌측중단메뉴) - 빠른조회서비스 - 기타서비스 - 등록금납부조회 -
 
        학교(창신대학교 선택) - 학생구분(재학생 선택) - 학번(본인학번 입력) - 조회 후 확인
 

 
□ 납부시 유의사항
 

    • 등록금 납입통지서 상의 감면액(장학금액)은 소득분위 변경시 장학금액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시 추가 등록금 납부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장학금 수혜대상자는 우선감면처리 되므로 납입고지서에 고지된 금액만큼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수혜대상자가 미등록 휴학 시
 
      장학혜택이 소멸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액 장학생(실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은행에서 등록처리(전산상 ‘0원’ 입금처리)를 해야합니다.
 
      (국가유공자 자녀 중 2016학년 2학기 성적(백분율 70점) 미만자는 미감면)
 
      * 신규 보훈장학금 대상자의 경우는 2017. 2. 24(금) 16:00시까지 학비감면증명서를 학생처로 제출.
 

    • 납부가상계좌는 학생 본인명의로 개설되어 있으며, 가상계좌로 납부 시 등록금고지서 상의 납입 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등록금을 정확히 확인 후 입금처리해야 하며 고지서 상의 성명, 학번을 확인 후 지정된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입금시 한번만 입금이 가능하므로 등록금 및 회비 총액을 한번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아니할 경우는 학업을 계속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칙에 의거 제적(미등록) 처리되므로
 
      위 기간내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고지서 하단의 납부유의사항을 필독하신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 관련부서 연락처
 
    •  등록관련 문의(총무처) : 055-250-1200, 3001~3003
 
    •  편입학, 재입학, 복학, 휴학관련 문의(교무처) : 055-250-3106  

    •  수강신청, 성적관련 문의(교무처) : 055-250-3104
 
    •  장학금,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학생처) : 055-250-3061


    •  기숙사 관련 문의(학생처) : 055-250-3060
 

 
 

  ◈ 납입고지서가 정상 출력되지 않을 경우(Windows 7 이상 사용환경)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Windows 7 이상일 경우 Internet Explorer를 실행시킬때 관리자 모드로 실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417163540.jpg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